송지효가 14일 인스타그램에 “요것은 숏커트”라는 글과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요것은 참 잘 생겼다”고 새로운 스타일을 자평했다. ‘숏컷’의 소년미가 마음에 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14日,宋智孝在Instagram上傳了幾張照片,並寫道“這是超短髮”。她對自己的新風格進行自我評價道:“這個(髮型)太帥氣了”,看得出來,她很喜歡自己“超短髮”的少年美。
그동안 중단발을 유지해 왔던 송지효가 ‘숏컷’이라는 새로운 머리 스타일로 바꿨는데 그의 변신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방송인 하하는 “모야!!!???”라고 놀라움 섞인 댓글을 달았다.
宋智孝一直以來留著中短髮,最近換了風格剪了“超短髮”,她的變化讓一同出演 SBS 綜藝節目《Running Man》的 HAHA 驚訝回覆道:“什麼呀!!!???”
한편, 송지효는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 숏컷으로 등장,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전소민은 “지효 언니가 드디어 종국 오빠의 마음을 사기로 한 거다. ‘커피프린스 1호점’ 윤은혜 언니 머리다”라고 반응했다.
宋智孝在28日播出的 SBS 綜藝節目《Running Man》中以短髮模樣首次登場,她的造型也讓主持人們大吃一驚。全昭旻說:“智孝姐姐終於下定決心要收回鍾國哥哥的心了,因為這是《咖啡王子一號店》裡尹恩惠姐姐的髮型”。
이에 송지효는 “뭔 개소리야. 조용히해”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너 지금 거의 맞을 뻔 했어”다고 하며 “지효는 머리를 이렇게 자른 게 멤버 중 가장 잘 생겼다. 스타일은 헤어스타일에 구애받지 않는다. 우리 멤버 중 헤어스타일에 영향을 많이 받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의 반응에 네티즌들은 “너무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對此宋智孝回應道:“什麼廢話啊,安靜點”,引起現場一片爆笑。劉在石也回應:“你剛剛差點就捱打了”,又表示“智孝剪這樣的頭髮後是我們成員裡面最帥氣的,像智孝這樣的話是不受髮型影響也好看的,我們成員中就有幾個受髮型影響很大的人”。對於劉在石的反應,網友們紛紛表示:“太暖心了”。
다만 29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송지효의 스타일링 개선을 촉구합니다’는 제목의 성명서가 올라왔다. 해당 성명서는 송지효의 팬들이 작성한 글로, 최근 숏컷으로 과감하게 변신한 송지효를 두고 그의 스태프들에게 책임을 묻는 내용이다.
但在29日,網路社群 DcinSide 上傳了題為《促求宋智孝改善造型》的宣告。該宣告書是宋智孝粉絲們寫的文章,內容是對宋智孝近期果敢地剪短髮表示不理解,並追究其工作人員的責任。
팬들은 성명서에서 ‘송지효의 스타일링에 대한 불만 및 문제 제기는 몇 년 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꾸준하게 거론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요구를 일방적으로 강요할 수 없다는 생각에 공동행위를 삼갔다’며 팬들은 ‘소속사를 이전하면 개선되겠지’라고 생각하며 ‘조용히 응원해왔다’며 이번 성명 발표가 단순히 우발적인 행동이 아님을 강조했다.
粉絲們在宣告書中寫道:“從前幾年開始就對宋智孝的造型表示不滿,儘管如此,粉絲們還是認為不能單方面要求什麼,所以剋制了自己的行為”,粉絲們認為:“換經紀公司的話就會有所改善”,“一直以來默默的為她應援”,並強調說,這次發表宣告不是單純的偶發行為。
이에 관계자는 :“이번에는 송지효가 머리 스타일을 바꾸고 싶어서 이 ‘숏’을 해봤다 ”며 “송지효 본인은 숏컷에 대해 아무 불만도 없다”고 강조했다.
對此,相關人員表示:“這次短髮是宋智孝想有個變化才嘗試的造型”,“宋智孝對於短髮沒有任何不滿”。
또한, 송지효가 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홀에서 열린 < 2021 Asia Artist Awards >레드카펫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 머리스타일에 대해 중국 네티즌들이 :“보기가 좀 익숙하지 않지만, 언니의 단발머리도 산뜻하고 세련한 느낌입니다”고 마음에 든다.
此外,宋智孝2日下午在首爾江西區 KBS 舉行的<2021 Asia Artist Awards>紅毯上現身。對於這個髮型,中國網民表示很喜歡:“雖然看不習慣,但姐姐的短髮也十分清爽幹練”。
여러분은 지효 언니의 어떤 헤어스타일을 좋아하는데요?
那你們更喜歡智孝歐尼的哪個髮型呢?